WELCOME, NEW MEMBER 20% COUPON
X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틸 아이다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0-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0

주문하신 상품에 항상 만족하시기를 바라지만, 수령하신 제품에 대해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안내에 따라 교환/반품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ㅡ 교환&반품은 Q&A 게시판, 고객센터, 카카오톡 상담하기 통해 요청해주세요.


ㅡ 반품/교환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내 가능합니다.

ㅡ 반품 시 CJ대한통운(1588-1255)를 통해 반품 부탁드립니다.

ㅡ 반품 주소지 : 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 10길 8-21 틸

ㅡ 반품 신청서에 성함, 연락처, 반품(환불 또는 예치금) , 교환에 대한 내용을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반품 상품 수령 시 신속한 반품, 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

ㅡ 반품 시 발생하는 택배 비용은 환불 예정금액에서 차감  진행됩니다.

ㅡ 반품 시 배송비는 3,000원이며(편도 기준), 반품 후 반품하지 않은 제품의 가격이 무료배송 조건에 충족되지 않을경우 초기 배송비를 포함하여 6,000원입니다.


수령하신 제품은 조심해서 착용해주세요. 교환/반품은 상품이 완전한 상태여야 가능합니다. 

즉, 향수, 화장자국, 빨래, 늘어남, 얼룩 등 제품에 사용흔적을 남기지 않고 택을 제거하지 않은 상태여야합니다. 판매 불가한 상태로 반환된 상품은 교환/환불이 되지않으며 반송될 수 있습니다.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ㅡ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 지난 경우

ㅡ 제품의 사용 또는 소비로 인해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ㅡ 레깅스 제품, 이너웨어 등 피팅 후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ㅡ 화장품 이염 및 향수를 뿌린 경우 등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ㅡ 세탁 및 수선한 경우 (착용 전에 제품의 하자 여부를 꼭 확인해 주세요)

ㅡ 사용상의 부주의 또는 고의로 제품을 훼손한 경우


소비자 보상 예외 조항

ㅡ 상품을 사용하였거나 상품 자체가 훼손된 경우

ㅡ 세탁 또는 다림질한 경우

ㅡ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 훼손 및 오염으로 인하여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ㅡ 밀봉포장 개봉, 혹은 외부 포장을 훼손하여 사용 가치가 떨어진 경우

ㅡ 상품 설명에 기재되어 있는 사용 및 세탁 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


환불 요청 시

ㅡ 카드 결제 : 카드 취소 & 예치금(선택)

  * 카드사 취소 처리: 취소 처리 후 카드사까지 전산상 반영 완료되는 기간은 영업일 기준 최대 10일 정도 소요됩니다.

  * 그전에 카드 명세서를 받으신 경우에는 명세서에는 환불금액이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 카드 환불 내역 관련 문의는 결제하신 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 시 정확한 답변 확인 가능합니다.

ㅡ 현금(무통장 입금/계좌이체/에스크로) : 계좌 환불 & 예치금(선택)

  * 주문 시 입력하신 계좌로 환불 접수가 됩니다. 접수된 환불 건은 영업일 기준 2~3일 내 계좌 환불 진행됩니다.

ㅡ 휴대폰결제 : 결제 취소 & 계좌 환불 & 예치금(선택)

  * 휴대폰 결제는 결제 당월 전체 취소만 가능하며, 다음 달 취소 및 부분 취소의 경우 계좌로 환불 접수가 됩니다. 접수된 환불 건은 영업일 기준 2~3일 내 계좌 환불 진행됩니다.

ㅡ 적립금 결제 : 적립금

ㅡ 예치금/적립금 결제 : 예치금/적립금

  * 예치금/적립금으로 환불 진행되며, 환불은 영업일 기준 즉시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