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전 취소/변경/환불
작성자 틸 아이다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0-29 13:44: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47

배송이 되지 않았다면 사이트에서 취소 직접 가능한가요? 


-주문 건이 배송되지 않은 경우에만 취소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 조회 > 상세 보기" 페이지에서 "취소"버튼을 선택하여 상품별 부분 취소가 가능하며, 전체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동일 페이지 하단의 "주문취소" 버튼으로 전체 취소가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하신 경우 최종 환불 진행은 고객센터 통해서 진행되므로 환불 완료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배송 중" 상태의 경우 이미 포장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이므로 배송 전 취소/변경이 불가합니다.



배송이 되지 않았다면 제품 옵션 및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하신 상품에 대해 제품 옵션 및 주소 변경을 원하실 경우 상품이 배송 전 단계인 경우에만 주소 변경 가능합니다.

배송 전 변경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Q&A 게시판 을 통해 변경 요청하여 주십시오.



배송 전 취소 시 환불 처리는 언제 되나요? 


무통장 주문 건 취소의 경우, 환불 요청 접수 완료 후 영업일 기준 2~3일 내에 고객님 계좌로 입금 처리됩니다.


환불 입금이 안 된 경우는 주문자와 환불계좌의 예금주명이 다르거나 계좌가 다른 경우입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환불 진행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카드 주문 건 취소의 경우, 카드 승인 취소는 협력 결제 사인 NHN 한국사이버결제를 통하여 진행합니다. 


NHN 한국사이버결제에서 환불 접수 후 카드사까지 전산상 반영 완료되는 기간은 최대 10일 정도 소요되며, 그전에 카드 명세서를 받으신 경우에 명세서에는 환불금액이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카드 환불 내역 관련 문의는 결제하신 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 시 정확한 답변 확인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